티스토리 뷰

목차


    애드센스 하면서 가장 무서운 게 뭘까요?

    1. 돈 못 버는 것?
    2. 저품질 당하는 것?

    2개다 안 좋은 일이죠. 두 번 다시 겪고 싶지 않은 일이고요. 하지만, 진짜 무서운 건 따로 있습니다. 



    돈 못 벌더라도 연습하다보면 돈 다 벌어요. 시간이 얼마나 걸리느냐의 문제일 뿐입니다. 저품질 당해도 돈 벌 수 있는 방법 많아요. 구글, 네이버, 외부유입 얼마든지 방법 있잖아요.

    그런데, 애드센스 계정 정지당하면 이건 돌이킬 수가 없어요. 우리가 블로그 하는 이유가 결국 뭐예요. 블로그를 통해서 애드센스 수익 벌려고 하는 거잖아요. 그런데 더이상 애드센스가 돈 안준대요. 제일 무서운거죠. 

    그럼 왜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 당하느냐? 간단합니다!

    질투심! 내 블로그가 잘 나가 잖아요? 그럼 광고를 연속으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광고주는 헛돈 날리게 되는거죠. 애드센스도 결국 광고업체라 광고주를 건드리는 행동을 제일 싫어해요. 그래서 이런 블로그에게 레드카드 주는 겁니다. 

    지금까지 이걸 해결할 방법이 없었어요. 지금부터 개발자 아로스가 재능기부합니다. 워낙 좋은 방법이라서 올인원 제자님에게만 드리려고 했던 것인데, 좋은 건 나눠먹어야죠? 

    티스토리를 하든 워드프레스를 하든 꼭 필요한 기능이니까 다들 적용하세요. 

    23년 6월 13일에 아로스TV 라이브 강의에서 말씀 드렸던 개발 코드입니다. 우리 제자님들 위해서 무효트래픽 방어하는 개발 코드 만들어드리겠다고요. 거의 30일 걸렸네요. 지금 공개할게요!

     

    아로스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방지코드.txt
    0.00MB

    (유튜브 영상보다 업그레이드 된 코드입니다)

     

     

    제공드린 코드 사용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동영상으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개발자 코드다 보니 조그마한 실수 하나만 해도 버그나고 블로그 완전히 꼬입니다. 이런 불상사 겪지 않으시도록 아래 홈페이지에서 사용 설명서 영상으로 보시고 그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로스 애드센스 TOP1

    애드센스 블로그로 월 100만원 만들기

    aros100.com